잘살자665-광주-서구-금호동-101타이-0 페이지 정보 잘살 작성자 잘살자665 작성일 2024-09-28 목록 글쓰기 본문 평점 : 바빠서 오랜만에 갔는데도 너무 좋았어요~~! 시설 깨끗하고 직원분들 친절하시구 맞춤 마사지 케어라 더더 좋구요!! 엄마 모시고 갔는데 너무 좋아하셔서 다음에도 같이 가려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