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맘3250-경남-창원시-성산구-상하이발관리-0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젤리맘3250
작성일 2024-08-30
작성일 2024-08-30
본문
평점 :
오랜만에 받은 마사지인데 너무 만족했어요 ! 어떤곳은 아프기만 한곳이 많은데 여긴 물어봐주시면서 불편한곳 위주로 해주시니 너무 시원하고 좋네요 ! 다음엔 발마사지만 따로 받으러도 가보고싶네요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