졍이랍니다-대구-수성구-시지동-모유사랑-대구수성점-3
페이지 정보
작성자 졍이랍니다
작성일 2024-10-11
작성일 2024-10-11
본문
평점 :
첫째 때 젖몸살이 출산보다 더 힘들었던 기억이 있었어요.
이번에도 아니나 다를까 젖몸살은 있었지만..
원장님께서 늦은밤, 이른아침에도 걱정해주시고 한달음에 달려와 마사지해주셔서 첫째 때 보다 수월하게 지나갔습니다ㅠㅠㅜㅠ
둘째다보니 조리원에서 단유를 하고 나가야할 것 같아서 단유를 결심하는데, 죄책감들지 않게 위로도 많이 해주셔서..
호르몬의 노예인 이 시점에 많은 힘이 되었답니다~~♡
정말 많은 도움을 주셔서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