졍이야-경남-창원시-성산구-상하이발관리-0
페이지 정보
작성자 졍이야
작성일 2024-06-07
작성일 2024-06-07
본문
평점 :
점심시간 짬내서 다녀온 발마사지 샵 상하이 발관리입니다. 너무 피곤하고 구두신고 다니니 발 피로도도 높아서 오늘은 발관리만 받으러 왔는데~ 중국분이 해주셨어요. 엄청친절하고 컨디션 물어봐주시면서
강약 조절해주셔서 진짜 시원하게 잘 받고 나왔답니다. 의사소통에 전혀 문제 없고 매장도 청결하고 발마사지만 받았을 뿐인데도 온 몸의 피로가 가시는 느낌이였어요!! 가격도 저렴해서 종종 간단하게 이용하
게 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