졍이야-경남-창원시-성산구-상하이발관리-0 > 이용후기


페이지 정보

졍이
작성자 졍이야
작성일 2024-06-07

본문


평점 :

점심시간 짬내서 다녀온 발마사지 샵 상하이 발관리입니다. 너무 피곤하고 구두신고 다니니 발 피로도도 높아서 오늘은 발관리만 받으러 왔는데~ 중국분이 해주셨어요. 엄청친절하고 컨디션 물어봐주시면서 강약 조절해주셔서 진짜 시원하게 잘 받고 나왔답니다. 의사소통에 전혀 문제 없고 매장도 청결하고 발마사지만 받았을 뿐인데도 온 몸의 피로가 가시는 느낌이였어요!! 가격도 저렴해서 종종 간단하게 이용하 게 될것 같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이트 정보

사이트명 : 마짱 (since2015)
제휴문의 : 010-5114-2154

사업자정보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Copyright © https://www.gunma.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