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대리56-서울-강남구-역삼동-케렌시아-스웨디시-역삼점-1
페이지 정보
작성자 조대리56
작성일 2024-05-21
작성일 2024-05-21
본문
평점 :
지인소개로 피부관리 잘해주신다고 해서 상담받으러 갔다가 피부관리 받아버렸네요 ㅎ 전 라인 탈라제품으로 관리받았는데 피부가 너무 좋아졌어요 제품을 듬뿍 발라주셔서 그런지 너무 좋아졌어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