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죄e-대구-북구-칠성동2가-몽스파-3 > 이용후기


페이지 정보

죄죄
작성자 죄죄e
작성일 2025-02-07

본문


평점 :

명절 지난후로 명절 증후군이 사라지지 않아 남편이랑 남동생이랑 셋이 다녀왔어요 ! 단체룸도 있고 위생적이고 아주 만족스러워요 침구나 방이 찝찝한 느낌들면 다시는 안가고 싶어지던데 몽타이는 완전 깔끔하고 쾌적한 느낌들어서 계속 가고 싶네요 집에서도 5분컷이라 진짜 자주 이용할것 같아요 : ) 굿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이트 정보

사이트명 : 마짱 (since2015)
제휴문의 : 010-5114-2154

사업자정보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Copyright © https://www.gunma.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