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죄e-대구-북구-칠성동2가-몽스파-3
페이지 정보
작성자 죄죄e
작성일 2025-02-07
작성일 2025-02-07
본문
평점 :
명절 지난후로 명절 증후군이 사라지지 않아
남편이랑 남동생이랑 셋이 다녀왔어요 !
단체룸도 있고 위생적이고 아주 만족스러워요
침구나 방이 찝찝한 느낌들면 다시는 안가고 싶어지던데
몽타이는 완전 깔끔하고 쾌적한 느낌들어서 계속 가고 싶네요
집에서도 5분컷이라 진짜 자주 이용할것 같아요 : )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