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311-대구-북구-동천동-라바나타이-7
페이지 정보
작성자 진이311
작성일 2025-04-09
작성일 2025-04-09
본문
평점 :
오랜만에 마사지 받으러 다녀왔는데요 ! 1시간 30분 코스를 알차게 보내고 왔어요???? 분위기도 좋고 매장도 쾌적하고 !! 1인룸 커플룸 가족룸 아로마실까지 각각 다양하게 있어서 더 좋았던 거 같아요 >< 예약은 필수 !! 발마사지부터 시작해주니 피로가 쫙~ 풀려요 ㅎㅎㅎ 한국말은 서툴지만 편안하게 잘해주셔서 더 기억에 남는 곳이였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