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히히히히-서울-강남구-역삼동-오로라왁싱-테라피-신논현점-2
페이지 정보
작성자 진히히히히
작성일 2024-08-19
작성일 2024-08-19
본문
평점 :
제 인생 두번째 왁싱입니다!! 사실 다른샵에서 스크래치가 나가지고 걱정이 너무 많이 됐는데 너무 편한 분위기에서 진행해주셔서 긴장이 풀렸어요ㅠ 여기는 정말 세심하게 해주시더라구요!! 너무 만족하고 이제부터 여기에 정착하기로 마음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