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미89-서울-강남구-역삼동-타이앤타이-7 페이지 정보 짱미 작성자 짱미89 작성일 2024-09-14 목록 글쓰기 본문 평점 : 아로마도좋은데 나중엔 힘이 빠지셧는지 한시길 지나선 너무 문질문질 하신거 같아서 조금.아주조금 아쉬워써요 그래도전체적으론 좋아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