쫀쫀-서울-강남구-신사동-반타이마사지-6
페이지 정보
작성자 쫀쫀
작성일 2025-02-05
작성일 2025-02-05
본문
평점 :
리뷰 잘 안쓰는데 써봅니다
타이 마사지 정말 많이 받아봤는데 받은 것 중에 최고네요 저번주 발리가서 받은 스톤 마사지보다 더 좋아요.
마사지 받고 나오는 길 몸 가벼웠던 적 처음입니다
평소 불면증도 심한데 받은 날 밤에도 잘 잤어요
앞으로 여기 자주 갈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