쫑24-서울-강남구-신사동-반타이마사지-1 > 이용후기


페이지 정보

쫑2
작성자 쫑24
작성일 2024-08-20

본문


평점 :

엄청 시원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해요 ! 주차는 발렛비가 따로 있어요 ! 왜 이런곳을 이제야 알게되었는지 ???? 앞으로 타이마사지 할거면 무조건 압구정 반타이마사지로 오려고요 !!! 너무너무 시원해서 다시태어난 것 같아요 한시간만 했는데 다음부터는 무조건 한시간 반 하려고요 발마사지랑 아로마, 스톤마사지도 궁금해서 부모님이나 친구랑 같이 와야겠어요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이트 정보

사이트명 : 마짱 (since2015)
제휴문의 : 010-5114-2154

사업자정보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Copyright © https://www.gunma.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