쫑24-서울-강남구-신사동-반타이마사지-1
페이지 정보
작성자 쫑24
작성일 2024-08-20
작성일 2024-08-20
본문
평점 :
엄청 시원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해요 !
주차는 발렛비가 따로 있어요 !
왜 이런곳을 이제야 알게되었는지 ????
앞으로 타이마사지 할거면 무조건 압구정 반타이마사지로 오려고요 !!!
너무너무 시원해서 다시태어난 것 같아요
한시간만 했는데 다음부터는 무조건 한시간 반 하려고요
발마사지랑 아로마, 스톤마사지도 궁금해서 부모님이나 친구랑 같이 와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