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니S2-서울-중구-명동1가-난다타이아로마마사지-1
페이지 정보
작성자 쮸니S2
작성일 2025-03-28
작성일 2025-03-28
본문
평점 :
피부관리랑 전신 아로마테라피 받고 왔어용~ 피부 상태를 꼼꼼히 체크해주고 맞춤 케어를 진행해줘서 믿고 맡길 수 있었답니당!! 관리받는 동안 피부가 차분해지는 느낌이 들었고 끝나고 나니 얼굴이 맑아지고 촉촉하게 빛나는 게 확연히 보였어요ㅎㅎ 특히 마사지까지 함께 해줘서 얼굴 라인이 정리된 느낌이라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또 받으러 올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