찌우닝33-전북-군산시-수송동-오늘더타이-1
페이지 정보
작성자 찌우닝33
작성일 2024-09-14
작성일 2024-09-14
본문
평점 :
마사지는 관리사에따라 케바케인것같아요
저는 나름 시원하게 받았어요
룸도 시원하고 조명따라 분위기도 좋아요
아쉬운점은 소통이 거의 아예 안되서 불편했어요
얼굴을 한쪽으로 돌린상태로 엎드려서 30분가까이 있으니 자세를 좀 바꾸고 싶은데 의사소통이 제대로 전달이 안되니까 그대로 엎드려있어야했어요 목에 담걸리는줄알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