찌우닝33-전북-군산시-수송동-오늘더타이-1 > 이용후기


페이지 정보

찌우
작성자 찌우닝33
작성일 2024-09-14

본문


평점 :

마사지는 관리사에따라 케바케인것같아요 저는 나름 시원하게 받았어요 룸도 시원하고 조명따라 분위기도 좋아요 아쉬운점은 소통이 거의 아예 안되서 불편했어요 얼굴을 한쪽으로 돌린상태로 엎드려서 30분가까이 있으니 자세를 좀 바꾸고 싶은데 의사소통이 제대로 전달이 안되니까 그대로 엎드려있어야했어요 목에 담걸리는줄알았어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이트 정보

사이트명 : 마짱 (since2015)
제휴문의 : 010-5114-2154

사업자정보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Copyright © https://www.gunma.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