찡지블리-광주-남구-노대동-씨유타이-0
페이지 정보
작성자 찡지블리
작성일 2024-09-16
작성일 2024-09-16
본문
평점 :
시원하고 좋았어요
전에 갔을 때 안시원해서 아쉬웠는데 사장님한테 말씀드리니 잘해주셔서 다음에 또 가려고요.
안마사분께서 너무 잘해주셔서 시원하고 피로가 풀렸어요.
음료 셀프 서비스도 있고 아늑하니 좋아요.
노대동에 있어서 동네라서 접근성 좋고
주차는 협소하나 근처 갓길에 대면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