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트로폴로스45-경남-거제시-아주동-거제-더-타이-2
페이지 정보
작성자 카스트로폴로스45
작성일 2025-06-01
작성일 2025-06-01
본문
평점 :
찐 리뷰입니다
다른분. 평이 친절하고 깨끗하고등등
좋은 리뷰만 있어서 선택하게됏는데
안마해주시는분은 힘도 좋고 괜찮았다고하는데 현지분이라고 함
프론트에 계신분은 영 불친절하시고
울신랑 혼자 보냈는데 웬만하면 좋은게 좋은거라고,하는 성격인데
너무 불친절해서 나갈까 생각했다고 했구요(이건 나중들은 얘기임)
제가 볼일이. 빨리끝나서 가게 안에들어갔는데 너무 불친절하다 느꼈네요
직원인지 사장인지 모르겠지만
일하기,싫은,얼굴 같은지인도 같은 느낌 .받음 나중. 신랑 얘기듣고 항의 할래다가 두번다시 .가지 않으면 될거 .같아서
그냥 둠
정기적으로 다닐생각이였는데 안갈꺼임
완전 .실망하고 추천드리고 싶지 않네요
누가 친절하고 좋다고,한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