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쩡-서울-강서구-등촌동-아이러브타이마사지-가양점-1
페이지 정보
작성자 킹쩡
작성일 2025-03-28
작성일 2025-03-28
본문
평점 :
예전에 시원하게 받아서 3번째 방문.
이번엔 아프기만하고 관리사가 중간에 계속 주무심....
한국 사람 아니어서 말도 못하고.. 춥고...
마사지 받은 느낌도 안나고 오히려 뻐근하게 나옴
다신 안갈듯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