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실이12-서울-송파구-잠실동-라타이-삼전점-1 > 이용후기


페이지 정보

토실
작성자 토실이12
작성일 2024-08-13

본문


평점 :

사장님 엄청 친절 1. 너무 너무 관리사분들 실력이 좋다 2. 이지역 가성비 갑 3. 단점은 옷이 조금 오래됨 4. 샤워장 냄새 못참 ㅠㅠ 응아 냄새나요 5. 옷장에서 나는 쉰내 종합하면 사장님 방향제라도 놔주세요 탈의실 바닥 미끄러워요 사장님의 친절함 가격 관리사의 실력 이건 최고라 갑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이트 정보

사이트명 : 마짱 (since2015)
제휴문의 : 010-5114-2154

사업자정보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Copyright © https://www.gunma.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