튜리쥐-서울-강서구-등촌동-아이러브타이마사지-가양점-0
페이지 정보
작성자 튜리쥐
작성일 2024-07-10
작성일 2024-07-10
본문
평점 :
가양역 살때 자주 애용하던 곳이라 이사와서 굳이 찾아갔는데 오늘 정말 충격적이였네요ㅠㅠ 사장님도 친절하신데
마사지사분....팔만 얹어놓고 주무시는건지 계속 멈춰계시는데 대체 뭐하시는건지 . .. 쎄게 해달라니까 팔꿈치로 짓이기시더라구요.... 타이마사지를 배우시긴 한건지 의문이 들더군요. 친구랑 같이 받았는데 친구해주시는 분은 열심히 하시는거 같았어요. 가격 비싼것도 아니고 어느정도 성의만 보였어도 이런 후기 안쓸텐데 마사지사 관리 하셔야겠어요ㅠ 전 밤 11시 15분에 2명 예약한 사람입니다. 저 해주신분은 왼쪽에서 하신분이고( 혹시 열심히 하신분에게 피해가 갈까 확실히 적어요) 그렇게 피곤하면 집에가서 쉬시는게 좋을거같아요.. 조카한테 밟으라고 해도 그것보다는 시원하겠다 싶은 마사지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