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승윤1-경기-남양주시-오남읍-Lee-명품약손케어-2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승윤1
작성일 2024-09-02
작성일 2024-09-02
본문
평점 :
출산한지 38일된 산모에요. 1회 먼저 받아보고 10회 산후관리 받기로 하고 오늘 마지막 마사지까지 받았는데 저는 정말 만족스럽게 받았어요^^ 저는 산후조리원을 들어가지 않았어요. 그래서 아기케어에 대한 팁, 가슴 관리 까지 정말 많은 도움을 받았어요. 선생님이 공부도 많이 하시고 경력도 꽤 있으셔서 신뢰도 가고 너무 든든했어요. 가슴에 문제 생겼을때도 바로 해결해주셔서 단유할 때도 꼭 와야겠다 생각했어요. 말씀도 너무 재미있게 하시고 밝으셔서 관리 받으며 지루했던적이 단 한번도 없었어요. 산후우울감이 와서 집에서 그렇게 많이 울때도 마사지 받을 땐 선생님 얘기 듣고 많이 웃어서 좋았어요. 둘째때도 꼭 또 받고 싶은데 이 일 오래오래 하셨으면 좋겠어요^^
정말 너무 추천해요. 받아보시면 후회없으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