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삐바라기-광주-남구-노대동-씨유타이-5 > 이용후기


페이지 정보

해삐
작성자 해삐바라기
작성일 2025-04-19

본문


평점 :

비가 올라는지.. 몸이 찌뿌둥..~해서 마사지 받으러왔어요! 관리사분께서 적당한 압으로 뭉친 어깨와 종아리를 풀어주시는데 와.. 싹 풀렸네요 너무 시원했어요 가게도 깨끗해서 너무 좋았고 위생을 많이 신경쓰시는 거 같았어요 카운터에서도 친절하게 안내 잘해주셨어요! 관리사분께서 성의껏 잘해주셔서 ㅎ 다음에도 방문할 예정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이트 정보

사이트명 : 마짱 (since2015)
제휴문의 : 010-5114-2154

사업자정보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Copyright © https://www.gunma.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