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님이45-부산-동래구-명륜동-더타이-4
페이지 정보
작성자 햇님이45
작성일 2024-08-13
작성일 2024-08-13
본문
평점 :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마사지 시원하게 잘 해주셔요 ㅎㅎ 아로마만 받다가 건식은 처늠 받았는데 진짜 시원하네요~ 건식마사지 잘못 받으면 아픈데 더타이 부산시청점은 시워하고 뭉친게 다 풀린 것 같아요! 시청역 마사지 받고 싶음 여기 강추합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