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비어-부산-중구-부평동2가-힐링-챔피언-9 > 이용후기


페이지 정보

헐크
작성자 헐크비어
작성일 2025-02-11

본문


평점 :

부산에 크림 마사지해주는 타이마사지가게가 없는데 챔피언남포점에 크림 마사지가 추가되었다고 해서 겨울철이고 몸이 건조해서 받으러 왔습니다. 비타민 수분 크림을 발라 마사지를 해주니 온몸이 촉촉해졌어요. 오일 마사지보다는 찝찝함이 없는 크림로션마사지를 더 좋아요???? 릴렉스하고 마사지도 잘하시고 잘 받고 갑니다 굳????????????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이트 정보

사이트명 : 마짱 (since2015)
제휴문의 : 010-5114-2154

사업자정보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Copyright © https://www.gunma.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