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찌의일상-전북-군산시-수송동-타이문테라피-3
페이지 정보
작성자 호찌의 일상
작성일 2024-07-28
작성일 2024-07-28
본문
평점 :
시원하게 타이마사지 받고 왔습니다!
아주 시원해서 좋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타임할인도 많이해서 가성비 있게 고급스러운 마사지를 받고 왔습니다! 현지 관리사분이 해주시는데 너무 시원했구요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다음에는 아로마도 받아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