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민조아-서울-송파구-잠실동-라타이-삼전점-0
페이지 정보
작성자 효민조아
작성일 2025-03-18
작성일 2025-03-18
본문
평점 :
처음 방문해본 곳이었어요. 건식 120분 받았는데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도 모르게 꼼꼼하게 해주셔서 감사했어요. 눕는곳이 두꺼운 매트리스? 위이고 얼굴은 U자형 쿠션을 주시는데 받다보면 이마쪽 쿠션이 꺼져서 불편해지더라구요. 근데 바로 그걸 캐치하시고 받칠 수 있는 걸 주시더라구요. 센스짱! 약간 베드(?)의 얼굴쪽이 불편한거 빼고는 괜찮았어요. 너무 깔끔한 분위기를 찾으시는 분들은 조금 만족스럽지 않으실 수도 있지만 관리는 괜찮게 되는 거 같은 인상이었어요. 저는 종종 잘 이용할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