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인-경기-수원시-팔달구-아벨스웨디시-3169
페이지 정보
작성자 휘인
작성일 2025-05-04
작성일 2025-05-04
본문
평점 :
서아 아니면 안돼!!!!!
후기쓴 이후로 3번정도갔는데 서아 단골이되어서
서아한테만 가게되네요ㅎㅎ
저한테 최대한맞춰주는 채아ㅎㅎ
우선 갈때마다 질릴수있는데 워낙 친절하고 관리가 좋아서
질리기는 커녕 계속 보고싶기만 하네요
게다가 저가 눈이쫌 높다 생각하는데
과분하네요 정말 정말 좋습니다
서아는 믿고 방문해도 됩니다^^
후기쓴 이후로 3번정도갔는데 서아 단골이되어서
서아한테만 가게되네요ㅎㅎ
저한테 최대한맞춰주는 채아ㅎㅎ
우선 갈때마다 질릴수있는데 워낙 친절하고 관리가 좋아서
질리기는 커녕 계속 보고싶기만 하네요
게다가 저가 눈이쫌 높다 생각하는데
과분하네요 정말 정말 좋습니다
서아는 믿고 방문해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