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Bye-대전-유성구-봉명동-청담더타이-유성점-7 > 이용후기


페이지 정보

Hi
작성자 Hi Bye
작성일 2024-03-17

본문


평점 :

방문 전에는 가격이 다른곳에 비하면 좀 비싸다고 느꼈는데 받아보고 생각이 바뀌었어요???? 일단 한국분이 해주셔서 편했고!! 진~~~짜 시원하구요! 분위기도 고급스럽고 팩까지 했는데 너무 좋았어요! 그냥 진 짜 다 좋았어요! 비싼곳에 이유가 있구나~ 싶었어요! 또 가고 싶네여???? (사진은 남편다리..ㅋㅋㅋ)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이트 정보

사이트명 : 마짱 (since2015)
제휴문의 : 010-5114-2154

사업자정보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Copyright © https://www.gunma.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