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Bye-대전-유성구-봉명동-청담더타이-유성점-7
페이지 정보
작성자 Hi Bye
작성일 2024-03-17
작성일 2024-03-17
본문
평점 :
방문 전에는 가격이 다른곳에 비하면 좀 비싸다고 느꼈는데 받아보고 생각이 바뀌었어요???? 일단 한국분이 해주셔서 편했고!! 진~~~짜 시원하구요! 분위기도 고급스럽고 팩까지 했는데 너무 좋았어요! 그냥 진
짜 다 좋았어요! 비싼곳에 이유가 있구나~ 싶었어요! 또 가고 싶네여???? (사진은 남편다리..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