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Vely-대구-북구-칠성동2가-몽스파-1
페이지 정보
작성자 JVely
작성일 2025-03-07
작성일 2025-03-07
본문
평점 :
몸이 찌뿌둥하고 자주 결려서 방문했는게 너무 좋았어요~! 마사지도 너무 편안하고 관리로 피부가 촉촉해지는 느낌이었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분위기도 아늑해서 정말 힐링이 되었답니다~! ????♀️???? 마사지 후에는 몸도 가벼워지고 피부도 맑아진 느낌이에요. 피부가 부드러워지고, 스트레스도 확 풀린 거 같아요~! ???????? 정말 최고였어요! ???? 꼭 한번 가보세요~! 정말 추천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