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jnn-서울-강서구-마곡동-마요미테라피-0
페이지 정보
작성자 Jjjnn
작성일 2025-01-27
작성일 2025-01-27
본문
평점 :
척추측만증이 있는데 근막 위주로 관리하는 곳이라해서 방문해봤어요~! 마사지가 도수치료받는 느낌은 처음이에요 ㅠ 몸 컨디션 봐주시면서 알맞게 근막 풀어주시니 가만히있어도 운동하는 것 같은 기분이었어요. 자세한 설명도 너무 감사합니다 피부 부들부들 넘나좋아요><
다음에 또 방문하겠습니당 ㅎㅎ채원 선생님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