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bun-경기-부천시-중동-쿤타이-1
페이지 정보
작성자 Man bun
작성일 2024-05-29
작성일 2024-05-29
본문
평점 :
아로마 60분 받았어요! 공부하는 수험생인데 일자목이 심해서 두통도 있고 피로도 있어서 받게 되었어요! 원래 힘들면 영양수액 맞는데 타이마사지가 훨씬 좋네요 ㅎㅎ 힘들 때 종종 오려구요. 마사지사분도 지압 정말 장난 아니고 아픈지 계속 확인해주시고 좋았습니다 ㅎㅎ 꿀잠 잘 수 있을 것 같아요! 늦게까지 해서 더 좋습니다. 감사히 잘 받고 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