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GV-서울-강남구-논현동-힐링포미아로마-4
페이지 정보
작성자 RGV
작성일 2024-08-10
작성일 2024-08-10
본문
평점 :
남편 생일 기념으로 다녀 왔는데,
약간 올드한 디자인 인점 제외,
가성비 짱짱하고, 둘만이 즐길수 있는 조용한 분위기여서 좋았어요~!
마사지 해주시는 분이 압은 약하고 뼈로 누르셔서 아픈 느낌~
그래두 기념일, 특별한 날 경험해볼만 하고, 추천이에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