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nks87-서울-강남구-역삼동-케렌시아-스웨디시-역삼점-8
페이지 정보
작성자 Thanks87
작성일 2024-05-11
작성일 2024-05-11
본문
평점 :
건식 아로마관리 받고 왔어요~관리사님 마사지 실력이 넘 좋네요^^근육이 넘 뭉쳐서 힘들었는데 마사지 받고나니 며칠은 몸이 개운하고 가벼운 것 같아요ㅎㅎ담에 또 갈게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