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Once-서울-강남구-대치동-비자르테라피-1 > 이용후기


페이지 정보

Th
작성자 The Once
작성일 2024-09-05

본문


평점 :

요즘 주말 출근을 안하시기도 하고 저도 시간이 맞지 않아 간만에 안소민 테라피스트님께 관리 받았습니다. 평소처럼 B3+B1으로 길게 받았는데, 알맞는 쿠폰과 할인 적용으로 척척 알아서 해주시고, 관리 시간 내내 다이나믹하면서도 부드러운 관리를 해주셨습니다. 소민쌤 관리는 오일을 아주 많이 사용하는 것이 특징인데, 그래서 더 부드럽게 느껴졌던 것 같네요. 여전히 다이어트에 열심이셨는데, 이제 그만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ㅎㅎ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이트 정보

사이트명 : 마짱 (since2015)
제휴문의 : 010-5114-2154

사업자정보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Copyright © https://www.gunma.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