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Once-서울-강남구-대치동-비자르테라피-9 > 이용후기


페이지 정보

Th
작성자 TheOnce
작성일 2025-05-27

본문


평점 :

이혜나 테라피스트님께 퇴근하고 B3 받았습니다. 이날은 제가 요즘 허리가 안좋아져서 압없이 부드럽게만 관리해주셨습니다. 저는 확실히 압있는 스타일보다 부드러운 스타일의 관리가 좋은 것 같습니다. 덕분에 부드럽게 좋은 느낌으로 편안히 잘 쉬다 왔네요. 이번달 스트레스도 심하고 피곤해서 좀 더 자주 방문라고 싶었는데 일정이 바빠서 아쉽네요~ 5월 지나고 6월에도 방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이트 정보

사이트명 : 마짱 (since2015)
제휴문의 : 010-5114-2154

사업자정보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Copyright © https://www.gunma.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