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Once-서울-강남구-대치동-비자르테라피-9
페이지 정보
작성자 TheOnce
작성일 2025-05-27
작성일 2025-05-27
본문
평점 :
이혜나 테라피스트님께 퇴근하고 B3 받았습니다.
이날은 제가 요즘 허리가 안좋아져서 압없이 부드럽게만 관리해주셨습니다.
저는 확실히 압있는 스타일보다 부드러운 스타일의 관리가 좋은 것 같습니다.
덕분에 부드럽게 좋은 느낌으로 편안히 잘 쉬다 왔네요.
이번달 스트레스도 심하고 피곤해서 좀 더 자주 방문라고 싶었는데 일정이 바빠서 아쉽네요~
5월 지나고 6월에도 방문해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