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neee-서울-강서구-마곡동-마요미테라피-7 > 이용후기


페이지 정보

Wa
작성자 Waneee
작성일 2025-02-26

본문


평점 :

샵에 들어갈 때도 아주 친절하신 목소리와 태도로 맞이해주셨습니다. 관리실과 샤워실도 깔끔했고, 공간이 넓어 좋았습니다. 입실 후 주신 차도 맛있게 잘 마셨습니다. 이번에 처음 조한나 선생님에게 받아봤는데, 정말 만족스러운 마사지였습니다. 편안하고 나른한 기분이었습니다. 떠날 때에도 손까지 흔들어 주시며 인사해주셔서, 기분 좋게 가게 방문을 마쳤습니다. 몇 년 동안 다니던 샵이 있었는데, 집에서 더 가깝고 훌륭한 샵을 찾은 것 같습니다. 앞으로 마요미테라피에 정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2주 정도 후에, 몸이 뻐근할 때 다시 방문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이트 정보

사이트명 : 마짱 (since2015)
제휴문의 : 010-5114-2154

사업자정보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Copyright © https://www.gunma.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