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i0927-경남-창원시-진해구-진약손전신관리에스테틱-0 > 이용후기


페이지 정보

Yu
작성자 Yui0927
작성일 2024-11-30

본문


평점 :

여긴 멀지만 종종 옵니다. 개인적으로 맛사지를 세게받는걸 좋아하지않아서 살살 해달라고 말씀드리면 진짜 잘 맞춰서 해주세요:) 그리고 워낙 기술이 좋으시고 섬세하게 해주셔서 살살 받아도 근육통이 많이 좋아지네요! 목에 담이 세게와서 한의원가도 잘 안나았는데 맛사지받고 너무 많이 좋아졌어요. 가격도 좋지만 확실히 테크닉쪽으로도 잘하세요. 제가 맛사지 좋아해서 비싼 브랜드 샵 로컬 맛사지샵 다 가보는편인데 여기가 젤 좋아요! 멀지만 않으면 자주 가고싶어여ㅠㅜ 그리고 주차는 냉천사거리에 있는 석동 공영주차장 빌딩에 하시는게 제일 베스트입니다! 주말 저녁즈음에가도 그 주차장은 언제나 자리있어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이트 정보

사이트명 : 마짱 (since2015)
제휴문의 : 010-5114-2154

사업자정보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Copyright © https://www.gunma.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