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14brr-부산-부산진구-부전동-더아로마-부산서면점-3
페이지 정보
작성자 bk14brr
작성일 2025-05-26
작성일 2025-05-26
본문
평점 :
요즘 몸이 너무 찌뿌둥했는데 엄청 시원하게 잘 풀고 왔어요:) 족욕도 부들부들 너무 좋고 에머니티도 세심하게 구비되어 있고, 샤워실도 1인 부스인데 새 것처럼 엄청 깔끔했어요! 샤워하고 시원하게 마사지 받으니까 이완 돼서 몇 번이나 잠 들뻔 했어요ㅋㅋㅋㅋ 다음에 또 오겠습니다☺️ 아
원장님 엄청 친절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