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dx5g6-서울-강남구-역삼동-케렌시아-스웨디시-역삼점-9
페이지 정보
작성자 dudx5g6
작성일 2024-08-13
작성일 2024-08-13
본문
평점 :
다리왁싱 정말 안아프게 잘 받았어요~ 엄청 꼼꼼하시고, 세심하게 시술 잘해주셔서 너무 편하게 잘 받고왔어요~ 완전 실력자이십니다!!! 제 마음에 완전 쏙 들어요~ 앞으로 자주 오려구요~ 여기 추천해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