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8-부산-해운대구-재송동-편한몸테라피-5
페이지 정보
작성자 eli8
작성일 2024-05-11
작성일 2024-05-11
본문
평점 :
제가 목 디스크가 있어서 밤에 잘때도 항상 불편해서 깊게 잠도 못잤었고 운동을 좋아해서 예전에 농구를 하다가 발목 인대도 다친적이 있어서 조금만 무리하면 발목도 아팠었는데 오늘 하루 받았는데 제대로 풀
리는 느낌이네요!!! 항상 무거운 몸 이끌고 다녔는데 오늘은 잠도 너무 푹 잘거 같고 내일은 몸이 진짜 가벼울거같아서 너무 기분이 좋네요???? 그리고 원장님께서 너무 진심으로 마사지 해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 다음에 무조건 2시간 받을거에요 정말 시간이 짧아서 너무 아쉬웠어요ㅠㅜ 진짜 여길 알게 돼서 너무 감사하네요!! 이제 앞으로 전 여기 단골할게요ㅎㅎㅎㅎ 오늘 진짜 감사했습니다 원장님 짱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