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erpeace97-서울-강남구-대치동-비자르테라피-0 > 이용후기


페이지 정보

in
작성자 innerpeace97
작성일 2024-06-05

본문


평점 :

이시연 테라피스트님께 받았는데 너무 친절하시고 마사지도 시원하게 너무 잘해주세요 건식으로 시작해서 오일 스웨디시 마사지로 해주시는데 처음에는 압으로 시원하게 해주시고 오일 바르고는 적당한 압으 로 부드럽게 해주세요 어깨가 심하게 뭉쳐있었는데 시원하게 풀어주시고 피로가 싹 풀린 느낌이에요 오렌지랑 밸런스 오일로 했는데 향도 너무 좋구 샵에 도착해서랑 끝나고 갈때 음료도 챙겨주시고 서비스가 최고입니다!! 또갈거에요!!♡ B3 150분 코스로 했는데 다음에는 S코스로 받을 계획입니당♡ 일회용 어메니티로 준비해주셨는데 너무 깔끔하고 위생적인 느낌이라 좋아요~!! 샤워실에 있는 제품들도 최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이트 정보

사이트명 : 마짱 (since2015)
제휴문의 : 010-5114-2154

사업자정보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Copyright © https://www.gunma.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