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0rg1e-부산-강서구-명지동-짱박사-뷰티스튜디오-0 > 이용후기


페이지 정보

ki
작성자 ki0rg1e
작성일 2025-03-26

본문


평점 :

출산하고 바로 조리원에서 마사지도 받아보고 별로 좋은 걸 못 느껴서 출장으로 받았는데 너무 좋아서 바로 10회 결재하고 산전 마사지부터 안 받은 걸 후회했었죠 이후에 출산 한지는 좀 됐는데 아기 돌보느라고 손목이며 허리며 어깨며 안 아픈 곳이 없어서 아기 맡기고 재 방문했습니다. 원장님 손 대는 순가 아~~ 진짜 너무 시원하고 그때 느낌 다시 받아서 너무 좋았어요 아픈곳을 어쩜 그리도 잘아는지 진짜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도 몰랐네요. 할수만 있다면 원장님 집으로 모시고 가고 싶어요 ㅋ ㅋ 아기만 아니면 매일 매일 받고 싶은데 그러지 못해 너무 아쉬워요~ 그래도 추가 끊어서 어떻게든 시간내서 올려구요 내몸과 지친 마음을 위해서요 진짜 육아로 지친 산모님들 정말 추천하고 싶어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이트 정보

사이트명 : 마짱 (since2015)
제휴문의 : 010-5114-2154

사업자정보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Copyright © https://www.gunma.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