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woe9-충남-천안시-동남구-해피타이-1 > 이용후기


페이지 정보

ki
작성자 kimwoe9
작성일 2025-05-27

본문


평점 :

천안 신방동에 가격도 합리적이고 관리도 잘해준다고 해서 해피타이 추천받아 첫 방문 했는데ㅠ일단 족욕하고 스크럽부터 꼼꼼하게 해주셨고 개별 1인실에서 아로마+스톤마사지 받았는데 다른곳은 상체 한 뒤 하체 관리 받으면 압이 줄어들거나 대충하는 느낌을 받았다면 해피타이는 전혀 그런게 없었어요..너무 시원했고 처음부터 끝까지 원하는 압으로 시원하게 받을 수 있었습니다!! 천안에서 거주만 10년이 넘었고 이곳저곳 가봤지만 진짜 너무 만족해서 신방동 해피타이에 정착할 것 같아요!! 추천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이트 정보

사이트명 : 마짱 (since2015)
제휴문의 : 010-5114-2154

사업자정보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Copyright © https://www.gunma.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