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myw-부산-북구-덕천동-약손-4
페이지 정보
작성자 limyw
작성일 2024-06-01
작성일 2024-06-01
본문
평점 :
토요일 오후 친구랑 심심해서 발맛사지 갔어요. 평소 많이 걷고 서 있어서 다리랑 발이 아팠는데 맛사지 받고 시원해요~ 친구도 꼼꼼히 잘 해 주셨다고 매우 만족하네요 종종 피로도 풀겸 가면 좋을 듯 합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