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2xmd-대구-수성구-만촌동-풋앤스킨바디-3
페이지 정보
작성자 man2xmd
작성일 2024-07-31
작성일 2024-07-31
본문
평점 :
수성구 피부관리는 무조건 만촌 아담앤이브에서..!
처음 가봤는데 매장 내부도 너무 아늑하고
관리 받으며 온 몸이 이완되고 스트레스가 쫙 풀렸어요.
특히 등쪽이랑 승모근.어깨쪽 최고????????
여자 원장님이 경력이 많으신지 마사지도 혈자리만 찾아서 눌러주시고 어우 너무 시원했어요..
예쁜 여자 원장님이 되게 재밌으시구 친절하셔서
관리 받는 내내 편안했답니다 ❤️
피부관리 뿐만아니라 왁싱도 합리적인 가격에 전문적으로 하고 계시더라구요
고민말고 예약하셔도 되요
정말 괜찮았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