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2xmd-대구-수성구-만촌동-풋앤스킨바디-3 > 이용후기


페이지 정보

ma
작성자 man2xmd
작성일 2024-07-31

본문


평점 :

수성구 피부관리는 무조건 만촌 아담앤이브에서..! 처음 가봤는데 매장 내부도 너무 아늑하고 관리 받으며 온 몸이 이완되고 스트레스가 쫙 풀렸어요. 특히 등쪽이랑 승모근.어깨쪽 최고???????? 여자 원장님이 경력이 많으신지 마사지도 혈자리만 찾아서 눌러주시고 어우 너무 시원했어요.. 예쁜 여자 원장님이 되게 재밌으시구 친절하셔서 관리 받는 내내 편안했답니다 ❤️ 피부관리 뿐만아니라 왁싱도 합리적인 가격에 전문적으로 하고 계시더라구요 고민말고 예약하셔도 되요 정말 괜찮았어요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이트 정보

사이트명 : 마짱 (since2015)
제휴문의 : 010-5114-2154

사업자정보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Copyright © https://www.gunma.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