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be525-서울-강남구-역삼동-케렌시아-스웨디시-역삼점-2
페이지 정보
작성자 maybe525
작성일 2024-08-05
작성일 2024-08-05
본문
평점 :
너무 바빠서 좀 오랜만에 방문했는데요, 피부 관리랑등 순환관 리 받았어요. 얼굴 탄력이 떨어진것 같았는데 리프팅 되고 턱선도 v라인 된것 같아요~ 뭉친 어깨까지 풀어주셔서 최고의 컨디션이 됐네요. 달콤한 휴식 너무 최고에요^^ 잘 받았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