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be525-서울-송파구-잠실동-본타이-잠실새내역점-2
페이지 정보
작성자 maybe525
작성일 2024-06-12
작성일 2024-06-12
본문
평점 :
저 혼자 다니다가 이번엔 친구랑 같이 갔는데 친구도 너무 좋았다고 하더라구요~관리사분이 꼼꼼하게 잘해주셔서 늘 만족스러운 곳이에요:) 사장님도 항상 친절하시고 갈때마다 만족하고 오는 곳이에요~~늘 믿고 가는 본타이 ^^ 추천해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