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riggd-대구-수성구-시지동-모유사랑-대구수성점-1 > 이용후기


페이지 정보

om
작성자 omriggd
작성일 2025-05-21

본문


평점 :

둘째 출산하고 조리원 들어와 이틀차에 젖몸살이 정말 심하게 왔어요ㅜㅜㅜ첫째때는 어떻게 버텼는지 기억이 안나고 정말 너무 아파 잠도 못잘 정도였는데 원장님 만나서 관리 받고 진짜 삶의 질이 달라졌어요~ 유축해도 시원한 느낌 없었는데 지금은 시원하고 통증도 거의 없어요!! 젖몸살 산모님들 정말정말 강추합니다! 원장님 감사합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이트 정보

사이트명 : 마짱 (since2015)
제휴문의 : 010-5114-2154

사업자정보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Copyright © https://www.gunma.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