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latgd1-서울-양천구-목동-진타이테라피-6 > 이용후기


페이지 정보

rl
작성자 rlatgd1
작성일 2024-12-30

본문


평점 :

오랜만에 마사지 받으며 완전 힐링했습니다...???????? 손 압이 좋으셔서 그런지 엄청 시원하고 뭉친 근육이 싹 풀린 것 같아요???? ㅎㅎ 너무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전기장판 위에서 마사지 받으니 더 노곤하고 너무 좋도라구요 ㅎㅎ 아 그리고 시설이 엄청 깔끔합니다!! 외관만 봤을 때는 큰 기대가 없었는데, 화장실 샤워실도 엄청 깨끗하고 좋았어요!! 리모델링 싹 한 느낌이었어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이트 정보

사이트명 : 마짱 (since2015)
제휴문의 : 010-5114-2154

사업자정보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Copyright © https://www.gunma.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