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latgd1-서울-양천구-목동-진타이테라피-6
페이지 정보
작성자 rlatgd1
작성일 2024-12-30
작성일 2024-12-30
본문
평점 :
오랜만에 마사지 받으며 완전 힐링했습니다...???????? 손 압이 좋으셔서 그런지 엄청 시원하고 뭉친 근육이 싹 풀린 것 같아요???? ㅎㅎ 너무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전기장판 위에서 마사지 받으니 더 노곤하고 너무 좋도라구요 ㅎㅎ
아 그리고 시설이 엄청 깔끔합니다!! 외관만 봤을 때는 큰 기대가 없었는데, 화장실 샤워실도 엄청 깨끗하고 좋았어요!! 리모델링 싹 한 느낌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