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h4gv9-서울-강남구-역삼동-케렌시아-스웨디시-역삼점-8
페이지 정보
작성자 seh4gv9
작성일 2024-07-31
작성일 2024-07-31
본문
평점 :
몸이 무겁고, 찌뿌등해서 관리 받으러 방문했는데 탈라제품으로 관리를 해주니, 너무 좋네요. 꼼꼼하고, 세심하게 관리를 해주시니 정말 시원했고, 관리가 끝난 뒤에는 몸이 한결 가벼워졌어요. 최고에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